강원도 스키장들이 제공하는 셔틀버스 및 각종 할인이벤트 정보입니다. 조금더 저렴하게 스키여행을 가기위해서는 빼먹지말아야할 정보죠 ㅎㅎ


최소의 비용으로 활강을 즐기는 알뜰족도 적지않다. 먼 길을 포기하고 자가운전으로 가까운 스키장을 찾거나 각 스키리조트가 운영하는 셔틀버스, 스키열차 등을 이용하면 무료 또는 상상 이상의 저렴한 비용에 다녀올 수 있어서다.

강원 평창 휘닉스파크는 셔틀버스에 리프트권·숙박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우선 5만원이면 셔틀버스와 함께 리프트 주간권을 이용할 수 있다. 자정부터 오전 4시 30분까지 즐기는 백야스키가 포함된 가격은 3만 5000원이다. 주중에 콘도 또는 호텔 1박과 리프트 주간권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17만 6000원(2인 기준)에 내놨다.

강원 평창 용평리조트와 횡성 현대성우리조트도 왕복 셔틀과 리프트 주간권을 묶어 5만원, 심야스키는 각각 3만 4000원, 4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좀 더 파격적이다. 시즌권 구매자의 경우 셔틀버스 이용이 무료이며, 서울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스키열차의 경우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무료 또는 50%의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셔틀버스와 리프트 주간권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은 5만원이다.


Posted by DunFiel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