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 4박 5일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여건이 마땅치 않아 여행가길 포기하고 있다면 한번 주목해 보세요 !!! 서울 근교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겨울에 즐기는 물놀이 스파여행을 가보시길.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주말을 이용해 다녀오면 좋은 겨울여행갈만한곳 - 스파여행 정보입니다.


강변스파랜드 (서울 광진구)

위    치 : 서울 광진구 구의3동 593-15, 20
홈페이지주소 :  www.ispaland.co.kr
관 리 자 : 강변스파랜드
전화번호 : 02-455-3737
팩스번호 : 02-444-2397

개    요 : 강변스파랜드는 9917.4m²(3,000평) 규모의 지하 1,200m 게르마늄 탄산 암반유황천의  재래식 불한증막 및 사우나로 한국 최초, 최고의 발맛사지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차원 높은 문화공간 체험이 가능한 곳이다. 후불제 정산시스템을 도입하여 락커키로 편리하게 시설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지하 2층은 사우나, 지하 1층은 공용 찜질방이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유황 성분이 함유된 사우나 물은 매끄럽고 피부에도 좋다고 한다.

재래식 소나무장작 불한증막, 넓은 남.녀 공용홀을 비롯하여 숯방, 소금방, 은피라미드방, 황토불가마 등 다양한 찜질방과 야외 공기와 연결되는 발맛사지탕과 이글루체험방, 옥냉방 그 외 휴식공간으로 산소방, 생잣나무방, 황토토굴방이 있으며 스넥코너, 아이스크림코너, 한식당, 분식당, 헬스장, 에어로빅실, 영화방, 만화대여점(보드게임대여점, 어린이방), 매점, 스포츠마사지, 네일아트, 피부관리실, 좌욕실 등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황금온천 (서울 서초구)

위    치 : 서울 서초구 서초2동 1332-4
홈페이지주소 : www.knwater.net
문의 및 안내 : 02-545-4777
전화번호 : 02-581-4888
팩스번호 : 02-521-8022

개    요 : 황금온천은 서울 강남의 한복판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최고의 수질은 물론 찜질방과 한증막, 사우나, 영화관 등 시설 또한 최고급으로 갖추었다. 순금으로 장식된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황금온천의 온천수는 게르마늄과 나트륨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용과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3층은 남성, 5층은 여성 전용이며 4층은 남녀가 함께 사용한다. 온천수와 더불어 황금온천에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은 바로 황금 피라미드기 체험실. 내부 천장은 자수정, 벽면은 온통 금으로 덮여 있어 건강을 위한 최고의 공간을 제공한다. 순금이 발산하는 파장은 인체의 독소와 노폐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배출해 주기 때문에 피부 미용에 좋고 기를 충전할 수 있어 허약 체질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남성 전용에는 영화관과 헬스, 스포츠 마사지실이 있고 여성만 이용하는 5층에는 전통 한증막과 쑥찜실, 노래방과 피부 관리실이 특별히 마련하여 각각 남녀의 특성을 고려해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영화관에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고 손님들은 고급스러운 침대형 의자에 누워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여성만 이용할 수 있는 한증막은 우리 조상이 사용하던 전통 방식으로 지어져 특별함을더한다. 소나무와 참나무가 타며 내뿜는 열기가 원뿔 모양의 한증막을 가득 채워 피로를 확실히 풀어준다.
 

자유로 아쿠아랜드 (경기 파주시)

위    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문지리 304-1번지
홈페이지주소 : www.jayuroaqualand.com  
전화번호 : 031-942-9114
팩스번호 : 031-942-3322

개    요 : 서울에서 임진각으로 가는 자유로변에 위치한 아쿠아랜드는 약 5만평 부지에 지하 1층에서 지상 3층까지 2000년 12월에 초현대적 시설로 개장하여 1만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욕장이다. 수중 물안마시스템과 한방약탕, 다양한 사우나시설을 갖춘 아쿠아랜드는 지하 깊은 암반에서 끌어올린 광천수를 약품처리 없이 그대로 제공하는데  유황온천수처럼 물이 매끄럽지는 않다.

한강.임진강변을 감상하기 위해 자유로변에 주차하는 것은 위법이지만 아쿠아랜드 3층 관람대에서는 북녘땅을 감상할 수 있는 망원경도 설치되어있다. 낙조를 감상하려는 인파가 많으며 대형범선 모습의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Posted by DunFiel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