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를 맞아 각 호텔들에서 제공하는 설 특선 호텔패키지 상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 참고하세요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국내에 거주하는 내국인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패키지를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선보인다.

이번 설날 패키지는 아침식사가 무료로 포함되고,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둘째 날은 설날 패키지의 절반 가격에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2만원을 추가 시, 2인 기준 70만원 상당의 ‘정사분의 아름다울 미’ 초콜릿 라떼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고생한 아내를 위한 깜짝 이벤트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이번 설날 패키지에는 편안한 휴식은 물론 '아르마니 까사' 홈 인테리어 제품, LG 전자 '디오스' 와인셀러, 호텔 델리의 카페라떼 등 100% 당첨되는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겨울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호텔의 부대 시설인 최고급 피트니스 클럽과 사우나, 수영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피트니스 클럽에는 셔츠와 바지 그리고 골프 클럽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따로 운동복, 양말 등을 준비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또한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3시까지 연장되어 서두를 필요 없이 여유 있는 오전을 즐길 수 있다.

설날 패키지는 16만 9천원에서 26만 9천원이며, 2박 이상 연박을 할 경우 둘째 날은 절반 가격에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Posted by DunFiel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