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젤

바젤은 유서깊은 대학이 있는 아름다운 구시가지 마을인 곳으로 라인 강이 프랑스의 쥐라 산맥과 독일의 검은 숲 사이로 흘러갑니다. 바젤은 예술과 학문의 중심지로 렘브란트에서 모네, 피카소, 막스 언스트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예술 박물관이 있으며, 바즐레뮌스터는 아름다운 고대 성으로 그 곳에 있는 탑에서 바젤과 검은 숲 주변의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바젤에는 14세기의 스팔렌토르와 15세기의 성 피터 교회가 있으며, 바젤 시내를 벗어나면, 쥐라 산맥 정상까지 이어지는 매우 많은 산길이 있습니다.

베른

베른은 규모는 작지만 보존이 잘 된 아름다운 고대 도시로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문화 유산인 도시입니다. 베른의 관광지에는 상대성 이론을 발견한 아인슈타인의 집과 미술품이 전시되어 있는 쿤스트박물관, 스위스 알파인 박물관이 있습니다. 또한 베른은 약 6km에 이르는 길에 다양한 상점들이 있어 쇼핑을 하기에 이상적이며, 닉데그 다리를 건너면 스위스 국기와 동상, 스테인드 글라스 유리, 기념품 등 스위스의 다양한 상징들을 볼 수 있습니다.

베르너 오벨랜드 지역 

장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베르너 오벨랜드는 유명한 정상들, 산에 있는 호수, 높은 산에서 내려오는 물줄기, 야생 꽃들이 있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나타내는 곳이며, 유럽에서 가장 높은 기차가 운행합니다. 매년 인기 있는 그린델발드의 뮤렌과 벤겐은 스키 시즌과 스노우보드 시즌인 겨울(12월 중순부터 3월 말)에 매우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며, 그린델발드는 옛스럽고 밤에는 조용하지만, 훌륭한 스키 지역으로 초보자와 중급자 스키어들에게 이상적인 곳입니다. 또한 피스트 위로 스키를 탈 수 있으며, 터보건 썰매도 탈 수 있고, 겨울 산책로도 있습니다.

4275미터의 핀스터아른호른은 베르너 알프스에서 가장 높은 정상으로 아레와 론느 골짜기에서 제네바 호수까지 이어지는 빙하로 뒤덮혀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케이블카(영화 제임스 본드에서 만들었습니다)가 운행하는 쉴트호른 산이 있으며, 케이블카는 기에스바하 폭포와 라우터브루넨, 라이헨바하 폭포(셜록 홈즈가 마지막으로 사라진 곳), 발렌버그에 있는 스위스 야외 박물관까지 운행하며, 발렌버그에는 스위스 모든 지역의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집들이 있습니다. 툰에 있는 성은 역사 박물관도 함께 있으며, 알츠타트(구시가지)의 꼭대기에 위치하며, 관광객이 꼭 들러보아야 하는 곳입니다.

로잔

바우드의 연방주인 로잔은 제네바 호수 북쪽에 위치합니다. 로잔의 상징은 구시가지 시테에 있는 노트르담 성당과 샤토 세인트 마이레(1937~1431)이며, 도우치 항구의 길을 따라 걸으면 스위스의 여유있는 삶을 느낄 수 있고, 또한 오우치에서 로잔의 시내 내부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와인과 치즈, 나무 조각으로 유명한 바우드에는 개울과 언덕이 있으며, 바우드에 있는 작은 마을인Romainmotier에는 스위스 역사에서 중요한 건물인11세기 베네딕트 수도원, 성 피에르 교회가 있습니다.

발레

스위스에서 가장 높은 산에 가기 위해서는 브리그와 마르티그니, 시온과 연결되는 론 글래시어에서 제네바 호수까지 수많은 길이 연결되는 발레(valley)로 가셔야 합니다. 발레 알프스의 모든 정상에서는 빙하를 볼 수 있으며, 유명한 마테호른(4478m)도 볼 수 있습니다.

발레는 스위스에서 가장 유명한 스키 지역으로 자동차가 없는 마을로 유명한 체르마트가 있으며, 다양한 수준의 스키 코스가 있습니다. 또한 활기찬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스키를 타지 않는 관광객도 즐길 수 있는 활동거리가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발레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은 꼭 론 글래시어와 글레쉬에 있는 동굴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취리히

스위스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호수가 있는 취리히는 작은 역사적인 마을과 동네, 포도원이 있는 푸른 자연 환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구시가지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취리히에서는 마르크 샤갈이 만든 스테인드 글라스 유리와 세 개의 교회 본당 회중석이 있는 Gothic Basilica Fraumünster와 호수 근처에 위치한 라프스빌에 있는 중세 성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취리히에서 가장 재미있는 관광지 중의 한 곳은 Lindt & Sprüngli초콜렛 공장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Lindt 초콜렛을 샘플로 맛 볼 수 있으며, 그와 관련된 흥미로운 박물관도 있습니다. 그 외의 관광지에는 17세기의 시청과 스위스 국립 박물관, 쿤스타우스 취리히에 있는 현대 미술 박물관이 있으며, 독특한 관광지에는 리에트버그 박물관이 있고, 이 곳은 아프리카와 아시아 예술품을 전시한 곳입니다.

취리히에 있는 기차와 버스는 취리히 근교에 있는 산과 숲, 공원까지 매우 편리하게 가며, 여름에는 취리히 호수에서 운행하는 증기 여객선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Posted by DunFiel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