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계획 새울때 참고 하시면 괜찮은 괌 호텔 정보입니다. 간단한 호텔 소개와 사진이니 참고하세요 ^^

괌 리프호텔 -  투몬만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경이 아름다운 호텔. 수영장에서 바라다 보이는 바다 풍경 또한 일품이고, 호텔에서 해변까지 거리가 괌에서 가장 가까운 것으로 소문나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일몰 즈음의 이곳 분위기는 신혼여행객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돋우어 줍니다.
 
* 시설 : 460객실, 커피 하우스, 수영장, 바비큐 하우스, 라운지, 테니스 코트, 쇼핑 아케이드, 면세점, 여행 안내센터

* 식당 : 일본식당 산고(sango), 올디즈 레스토랑, 아리제, 창가 전경이 아름다운 고급스러운 스카이 라운지 탑 오브 더 리프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괌 하얏트호텔 - 괌 국제 공항에서 차로 5분, 그리고 도보거리에 위치한 샌드캐슬, 플레져 아일랜드, DFS면세점등의 쇼핑 지역은 하얏트 리젠시 괌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휴가를 더욱 편리하게 하여 드립니다. 모든 객실과 레스토랑이 전면 바다 전경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투몬 만에 위치한 호텔 중 가장 큰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괌은 매년 정기적인 개 보수로 최상의 시설을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총 455개의 객실과 4개의 식당, 3개의 수영장, 2개의 테니스 코트가 있으며, 호텔 바로 앞에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해변은 괌에서의 추억을 선사하여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DunFiel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