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세가지 테마룸이 마련되어 있는 라마다 호텔 & 스위트를 이용해보자.

2층 연회장 Arista(아리스타-라틴어로 best의 의미)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기획 테마룸은 Family, Love, Friends의 세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고 싶은 커플들, 친구 또는 동료들과 여유로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 모두가 만족하고, 추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과 고객별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전화: 02-2119-8060)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준비한 Family 테마룸은 마술쇼, 버블쇼,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풍선만들기 등 아이들을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마련하여,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해피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연인과 오붓한 데이트 코스로 이용하고 싶다면, 빨간 샹들리에의 크리스탈 장식이 스타일리쉬한 Love 테마룸을 이용하자.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맞보는 성찬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멋진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동료들과 함께라면, Friends 테마룸을 추천한다. 시끌벅적한 아이들과 연인들로부터 해방되어 그들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제대로 만끽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2007년의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라마다 호텔 & 스위트는 수준있는 쉐프들이 최상의 식재로로 정성을 다해 준비한, 최고의 요리들로 테마룸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이다. 4~5만원의 정찬메뉴가 메인요리로 제공된다. (어린이 세트메뉴: 20,000원)

24층 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파티도 준비되어 있다. (가격: 4만 5천원/문의: 02-2119-8067)

홈페이지: www.ramadasuite-seoul.com


Posted by DunFiel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