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0/3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7.10.30 월미도 가는길 (자가용, 버스+전철)

월미도 가는길

1. 버스와 전철로 가는 방법

월미도까지 가려면 일단 전철을 타고 동인천역이나 인천역에서 내리셔야 합니다. 만약 서울권에서 내려온다면 굳이 인천역까지 갈 필요없이.. 동인천역에서 내린후 2번 버스를 타는 것이 편하고요, 만약 인천역을 경유하여 월미도 가는길을 택하게 된다면 2번, 23번, 45번 버스중 하나를 타고 종점까지 가시면 됩니다. 즉.. 종점이 월미도인만큼 어디에서 내려야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죠..

2. 자가용으로 가는 방법

서울에서 오시건, 지방에서 오시건 관계없이 일단 경인고속도로를 타야한다는 점을 우선적으로 염두하셔야 합니다.

만약 제2경인고속도로를 타고 오신다면 남동IC->문학IC->제2경인고속도로시점(바로우회전)->경인고속도로시점입구->옹진군청->중부경찰서->신광로터리에서 좌회전(인천역방향)->인천여상고교->중부소방서->인천지방경찰청->인천역삼거리에서좌회전(월미도방향)->월미도 의 루트를 거치게 될거고..

그냥 경인고속도로를 타고 오신다면 도화IC에서 빠져나오신 후 줄줄이 이어져 있는 월미도 표지판만 보고 오시면 됩니다. 그마만큼 표지판이 기하급수적으로 많기 때문에.. 못찾으려 해도 못찾기가 힘들다 랄까요..;;


인천에 살다보니 월미도 가는길 정도는 별로 신경쓰지 않고 살다가 아는 친구가 얼마전 인천을 올라오는 바람에 월미도를 다녀왔는데.. 진짜 표지판 엄청 많더군요 -_-;



Posted by DunFiel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