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여행과 기차여행과 달리 자전거여행은 느리지만 여유가 있고 매번 봤던 풍경이라도 스쳐지나갔던 예쁜 곳들을 발견할 수도 있는등의 재미가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된 자전거여행코스는 섬진강변을 중심으로 구성된 코스입니다. 강을 따라서 자전거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는곳이라고 하는군요. 너무 더운 계절이 오기전 지금이 딱 좋은 자전거여행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섬진강기차마을 -> 고달교 -> 호곡리 -> 압록유원지 -> 구례교

구례군청 -> 문척교 -> 남도대교 -> 다압 -> 매화마을 -> 섬진교

몽탄대교 -> 제방길 -> 일로읍 구정리 -> 회산백련지 -> 몽탄대교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DunField
,

저번 주말 부산여행을 가면서 찾아다닌 부산맛집 정보 랍니다. 정말 오랜만에 직접 찾아가 음식맛도 보고 주변 관광지도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이 좀 들어가면 훨씬 좋았겠지만 디카 메모리카드가 고장이 나는바람에 ㅜ_ㅜ 아무튼 최대한 생각나는대로 부산맛집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개금밀면 - 개금역에서 나와 홈플러스 방향으로 약 200m 직진후 개금시장으로 진입후 첫번째 사거리 왼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기때문에 찾기 쉽답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개금밀면은 여름철 필수 별미라 할 수 있을만큼 중독성이 있네요.

다릿집 떡볶이 - 부산맛집 기행중 가장 만족했던 곳입니다. 금련산지하철역 5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맥도날드(육교앞)나오는데 그 골목으로 꺽어서 열걸음만 걸으면 바로 찾을수 있습니다. 서울 경기지역의 얇은 떡이 아닌 1인분에 굵고 긴 떡 두개 딱 주는데 혼자 먹으면 충분히 배부릅니다. 튀김과 함께 곁들여 먹어주는 센스!! 맛은 직접 맛보지 않으신 분들은 말을 하지 마세요 ㅋㅋ



Posted by DunField
,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프로그램인 1박2일에서 최근 소개된 1박2일 경기도 일주코스를 직접 여행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은초딩 108배 에피소드의 여주 신륵사를 비롯 김C의 멋진 모습을 엿볼수 있었던 가평 번지점프, 남한산성에 있는 백숙으로 유명한 닭죽마을까지 ㄱㄱㅅ~

여주 신륵사 - 불교의 의미와 스님들의 생활을 배울 수 있는 사찰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신륵사 문화 답사, 연꽃등 만들기, 신륵사 도량 걷기 등 사찰 생활을 체험.
신륵사 홈페이지 : www.silleuksa.org // 전화 : 031-885-9024

가평 북한강 번지점프 - 가평 탑랜드 55m의 번지점프. 각종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가격 : 1회에 30,000. 20인 이상 단체일 경우에는 25,000

남한산성 닭죽마을 - 성남시 수정구 단대동에 위치.  22개의 닭죽, 백숙 음식점들이 모여 있음.

Posted by DunField
,

골프여행 출발전 준비해야할 골프여행준비물 내역입니다. 어찌보면 굳이 생각해보지 않아도 당연히 챙겨야 하는 물품이지만 꼭 여행지에가서 아차~ 하면서 두고온 물품이 있기 마련이므로 꼼꼼히 챙겨 두세요 ^^ 골프여행지로 유명한 동남아 지역의 경우 햇살이 따가우므로 썬블락크림을 챙겨주시면 좋답니다.

여행가방 : 110cm 이하는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개인소품 : 여권,카메라,필름,비상약,우산,모자,썬글라스,편한 신발
세면도구 : 면도기,치약,치솔(대부분 호텔 객실내 비취되어 있음)
개별음식 : 고추장,김,사발면 등 (비위가 약하신 분, 달고 짠 경향이 있음)
골프장비 : 골프채, 장갑, 골프화, 모자, 골프우산, 칼라있는 티셔츠, 공(샾에서 구매 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DunField
,